선택 2009! 당신은 이미 선택했습니다

사람들은 선택을 한다..
선택을 강요받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그런 경우 당시 선택한 사항은 자신의 의견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오늘 애플에서 이런저런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한국에서의 관심은 ‘아이폰이 한국에 나오나영??’ 이게 완전 초 관심거리였고 이런 저런 소위 ‘떡밥’ 들도 많이 나왔었다.. 각 종 기사에 루머에 루머가 더 해지고 ‘카더라’가 ‘그렇다’ 로 진화를 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애플의 발표는 끝났고 결과 한국은 아이폰 발매 국가에 들어있지 않았다..
이걸 가지고 이찬진님의 블로그 및 트위터가 난리도 아니게 되어버렸다–;;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에 열과 성을 다 하고 계신 분이고 네임밸류도 있는 분이시기에 소식통 또는 업계에서 들려오는 이야기들을 조금은 먼저 또는 깊게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되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
이찬진님은 블로그트위터에 지속적으로 아이폰의 한국 발매에 대한 ‘의견’‘전망’ 을 내놓으셨고 – ‘나와요’ 라고 한 적은 없으니… 사람들은 그 이야기를 보고 ‘나온데..’ 라고 해석을 했다..
문제는 발표가 이루어 진뒤에 사람들의 이야기들인데..
왜 나온다라고 했었냐.. 안나왔잖냐.. 라는 식의 이야기들로 블로그 댓글란이 완전 전쟁터를 방불케 했다라는 사실..
이봐요.. 그 글이 낚시성 글이었던.. 물지 않을 수 없는 떡밥이었건.. 그걸 물고 믿어버린건 자신들의 선택이라구요..
1990년대 후반이었나?? 예수재림이라는 화려한 이벤트로 세상이 멸망한다라는 그 종교를 믿은 사람이 나중에 교주에게 가서 멸망 안했잖냐.. 돈 돌려달라 라고 하면.. 그건 ‘그걸 믿고 가진 돈을 다 써버린 당신의 선택에 대한 댓가입니다’ 라고 나는 대답을 하겠다..
아이폰 한국에 안나왔다..
아이폰 한국에 나올지도 모른다.. (내일 우주전쟁이 일어날 지도 모르고 […..] )
근데 지금은 안나왔다..
출시가 확실시 된다던 아이폰 비디오도 없는 판국인데 무슨;;

7 Comments

  1. 무슨 헛소리를 지껄여 says:

    니가 말하는 비유로 치면
    그 교주는 아무 잘못도 없겠네?
    이찬진이라는 석자가 아무런 영향이 없으면 모를까
    7월 14일날 나온다고 확실시하다가 지금 태도는 뭐라고 생각하냐
    이찬진 편을 들것 같으면 좀 말이 되는 소리로 편들라고.

    • hugyou says:

      길게 쓰려다 짧게 줄임..

      원인이 있어야 결과가 있음..

      원인의 제공이 이찬진씨라고 믿으면 당신은 당신의 책임을 회피하는 것일 뿐.. 당신이 선택한 ‘믿음’은 어디에 갔나??

  2. jay says:

    흠… 이찬진이라… 누군가 했네…
    저 사람이 말 했다라면 낚일만 하네…
    어떤 뉘앙스로 말하고 다녔는지는 모르겠다만…
    분명한 건 떡밥 던진 사람이나 그걸 문 사람이나 둘 다 책임이 있긴 있다고 생각함.

    어쨌건 내 K-5 맛 갔음. 아… 뭐 하나 사야 하는데…ㅠㅠ
    추천 좀… ㅋㅋ

  3. http://news.mk.co.kr/newsRead.php?sc=30000001&cm=헤드라인&year=2009&no=338146&selFlag=&relatedcode=&wonNo=&sID= [단독] 아이폰 내달 상륙…KT서 독점공급 KT가 이르면 다음달 중 애플의 3세대(3G) 아이폰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삼성전자, LG전자가 양분하고 있는 국내 휴대폰 시장에 일대 변화가 예상된다. 17일 통신업계 고위 관계자는 “최근 한국 최대 통신..

  4. 놀토…. 딱히 할일이 없다. 아이들은 학교에 다가고 나만 홀로 남아 무엇인가 해야 할 일을 고민하다 가까운 천변으로 낚시를 나갔다.. 평소 좋아하는 낚시채비를 가지고 지그헤드 낚시 1/10온스짜리 한통과 비싸지 않은 웜 너댓개 가지고 나갔는데…. 웜을 지그헤드 낚시에 꽃고 몇번 캐스팅 했더니 2~30cm 정도의 베스가 나와서 짜릿한 손맛을 볼 수 있었다. 도심에서 이렇게 베스를 낚는 것만으로 즐겁습니다. 삼천전에는 베스보다는 잉어가 많이 있습..

  5. 배스가 루어나 웜을 공격할때는 ? 기본적으로 루어가 멈추었다 움직이려할때 공격한다는 정보가 맞습니다. 1. 미노우종류 서스펜드 미노우는 정지했다 움직이려할때… 히트. 2.탑워터류. 우리가 트위칭을 할때 즉 루어가 움직이고 있을때 이때 배스는 루어 바로 아래에서 어슬렁 어슬렁 따라 오다가 멈추어주면 루어 바로 밑에서 빙빙돌다가 루어가 다시 움직이면 그때 공격하는데 대부분 베스가 슬며시 물게 됩니다. 베스가 후다닥 걸릴땐 베스가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Leave a Reply